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신동윤 | - |
dc.date.accessioned | 2018-12-14T16:31:55Z | - |
dc.date.available | 2018-12-14T16:31:55Z | - |
dc.date.issued | 2016 | - |
dc.identifier.uri | https://www.klri.re.kr:9443/handle/2017.oak/3703 | - |
dc.format.extent | 40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법제연구원 | - |
dc.subject.classification | 환경 | - |
dc.subject.classification | 입법 | - |
dc.subject.other | 미국 | - |
dc.title | 미국 전기자동차 산업의 정책과 법제방안 | - |
dc.type | Research Report | - |
dc.identifier.localId | 62644 | - |
dc.rights.accessRights | 원문무료이용 | - |
dc.subject.local | 미국 | - |
dc.subject.local | 전기자동차 | - |
dc.subject.local | 에너지 향상과 확대법 | - |
dc.subject.local | 미 클린 에너지와 안전법 | - |
dc.subject.local | 미 경기부양법 | - |
dc.type.local | Global Issue Paper | - |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 | 신동윤 | - |
dc.relation.isPartOf | Global Issue Paper, 16-20-11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