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최천근 | - |
dc.date.accessioned | 2018-12-14T16:38:57Z | - |
dc.date.available | 2018-12-14T16:38:57Z | - |
dc.date.issued | 2016 | - |
dc.identifier.uri | https://www.klri.re.kr:9443/handle/2017.oak/4282 | - |
dc.format.extent | 24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법제연구원 | - |
dc.subject.classification | 기후변화 | - |
dc.subject.other | 미국 | - |
dc.title |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주요국가의 개인용 이동수단 관련 정책과 법제도 | - |
dc.title | 미국 | - |
dc.type | Research Report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한성대학교 | - |
dc.identifier.localId | 62689 | - |
dc.rights.accessRights | 원문무료이용 | - |
dc.subject.local | 개인형 이동수단 | - |
dc.subject.local | 저속자동차 | - |
dc.subject.local | 근거리 전기 자동차 | - |
dc.subject.local | 골프카트 | - |
dc.subject.local | 전기자전거 | - |
dc.type.local | 기후변화법제연구 Issue Paper | - |
dc.description.statementOfResponsibility | 최천근 | - |
dc.relation.isPartOf | 기후변화법제연구 Issue Paper, 16-19-1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