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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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박훈민 | - |
dc.date.accessioned | 2019-05-29T07:20:40Z | - |
dc.date.available | 2019-05-29T07:20:40Z | - |
dc.date.issued | 2017 | - |
dc.identifier.uri | https://www.klri.re.kr:9443/handle/2017.oak/6215 | - |
dc.title | 현행법상 게임물과 유기기구의 구분 및 그 한계 - 크레인게임기과 모션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citation.endPage | 338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ublisher | 한국비교공법학회 | - |
dc.citation.startPage | 315 | - |
dc.citation.title | 공법학연구 | - |
dc.citation.volume | 18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박훈민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공법학연구, Vol. 18 Issue. 4 Page. 315-338 | - |
dc.identifier.localId | KIHASA-827 | - |
dc.subject.local | 게임물 | - |
dc.subject.local | 게임산업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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