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소식 공지사항, 행사안내, 보도자료 등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입찰정보

[입찰]공용차량(업무용) 임차(렌트) 변경공고
  • 등록일2023-05-23 조회수953
 
한국법제연구원 입찰공고 2023-경영-12호
 
공용차량(업무용) 임차(렌트) 변경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공용차량(업무용) 임차(렌트)
  나. 사업내용 : 카니발 9인승 3.5 가솔린(노블레스) 장기렌트(1대)
       ※ 차량 공급 시에는 신규등록차량으로 공급하여야 함
  다. 사업기간 : 차량인도일로부터 4년(48개월) 
  라. 사업예산 :  금40,320,000원(금사천삼십이만원정_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입찰방법 : 수의(총액)견적 입찰(전자입찰) / 제한(총액)
    -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3. 5. 24.(수) 14:00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3. 5. 30.(화) 14:00
    - 개찰일시 : 2023. 5. 30.(화) 15:00  
  바. 개찰장소 : 한국법제연구원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 본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3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예외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될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서약서 제출은 입찰 시 전자 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제한적최저가)
  가.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공개합니다.
    - 이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서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최대복수예비가격: 기초금액의 102%)
  나.이 입찰은「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유효한 견적서를 제출한 1순위 업체가 복수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총액 입찰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참가 가능하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청렴계약 이행
   이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관련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청렴계약 이행각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제1항에서 규정한 금지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 시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이 포함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 위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이 공고 건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특히,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니, 이를 참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사업관련 문의: 한국법제연구원 인사총무팀 이성진(044-861-0345)
 
 
2023. 5. 23. 
한 국 법 제 연 구 원 장
첨부파일